Friday 29 July 2016

루르드의 관광 명소, 구매에 유로 스타 (Eurostar), 나이트 라이프, 루르드 주택





 루르드 작은 도시는 남서부 프랑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의 설정은 모두가 도시를 향해 선정적인 가져옵니다 진짜입니다. 이 위치에 수많은 관광객 방문 매년. 정직과 영성은 마을의 사람들의 혈관에 있습니다. 이 마을은 성모 마리아 목격 유명하다.

루르드는 모든 사람들을 진정 훌륭한 위치입니다. 그것은 순례자에 대한 링크입니다. 전 세계에서 관광객을 끌어 당기는 매력이 많은 영적인 장소가있다. 사이트는 아름답게 디자인도 뛰어난 구조를 가지고있다. 이런 사이트는 상쾌하고 신선한 당신의 인생을 시작 제공합니다. 타운 진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다른 관광 명소도있다 :

Cachot- 그것은 멋지고 환상적인 커뮤니티 건물입니다. 그것이 성도 '원칙 영화 영역의 삶에 대한 동영상과 함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즐길 수있어 마을이다 쁘띠 Fosses.Benadette 시네마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osary- 성당 그것은 아름다운 지역에있는 동안 방문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루르드 성소의 여자의 중요한 일부가이 위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유 Pools-이 장소의 역사를 묘사 장소입니다. 매혹적인 성당과 우수한 풀을 가진 그 놀라운 영역입니다. 그것은 라 포레 드 옵션에 위치한다.

놀라운 Cave- 그것은 성모 마리아 전문 자리입니다. 정말 에스 플라나 드 Rosaire에 위치한 아름다운 동굴입니다.여성알바

Pyreneen 그것은 민속 기념물을 갖는 기념물의 세계 최고 수준의 구색을 갖는 자리의 갤러리 -. 그것은 샤또 포트 근처에 발견된다.

Boly Mill- 이것은 베르나 데타 수 비루 '발상지이며, 후회 베르나 데타 수 비루에 있습니다.

숙박 : 호텔은 편안한 숙박 시설의 유형이 영역을 커버 대부분의 최고입니다. 호텔은 주머니에 따라 누군가에 의해 선택 될 수있다. 그것은 유로 스타 티켓과 함께 자신의 여관을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호텔은 다음과 같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